맛집 Style

[맛집추천] 울산 맛집 / 무거동 맛집 _ 꽃바위횟집

대만깜비 2022. 5. 24. 12:56
728x90

지난주 저의 전화기를 울리던 작년 제자의 학부모님의 전화.

어머니께서 "모유수유를 하면 음식을 자유롭게 못 먹는다고, 출산 전에 회를 많이 먹어야 된다"며 

아이가 선생님을 보고 싶어 하고, 식사도 대접하고 싶다고 하셔서 함께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울산 남구 무거동에 있는 몇개 없다는(?)ㅋㅋㅋ 맛집 중 한 곳인 꽃바위 횟집을 다녀왔어요. 

 

주소 : 울산 남구 옥현로46번길 11

 

월 ~ 토 / 11:30 ~ 22:00

일 / 16:00 ~ 22:00 (매주 1,3주 일요일 휴무) 

 

자연산을 위주로 장사를 하는 곳이라 생선회가 정말 싱싱해요!! 

점심특선으로 나오는 가자미미역국도 인기가 좋아서 점심시간에 해장하러 오는 손님들도 많더라고요~ 

 

저희는 가자미회를 시켰어요. 

풍성하게 준비되어진 밑반찬들!

저는 이 깻잎전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단독으로 사진 찍어버리기~ 

 

밑반찬들과 함께 가자미미역국도 나왔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함께 온 예쁜 제자는 미역국과 밥 한 공기를 뚝딱! 했답니다^^

 

회를 먹으며 떨어져 있던 3개월의 이야기를 나누고, 

근황 토크도 하고, 출산 이야기를 주로 나누며 시간을 보냈어요. 

 

마무리는 밥 하나를 시켜서 어머니와 반반 나누고, 매운탕을 먹어주었답니다. 

 

어머니께서는 술 없이 회를 먹는 게 처음이라며 ㅋㅋㅋㅋㅋ 아쉬워했답니다. 크크 ~ 

저도 울산 남구에 살면서 제가 사는 동네인 수암동을 벗어나 본 적이 없었는데 

어머니 덕분에 수암동을 벗어나 들어보기만 했던 무거동에서 식사를 하고, 맛집을 알게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원래는 인원이 많지 않으면 룸을 제공하지 않는데, 

임산부라고 하니 룸도 열어주셨던 꽃바위 횟집 이모님도 잊을 수가 없네요^^ 

 

 

반응형